협회 소식

대한산업보건협회는 365 일 언제나 함께 합니다.

tit_ad6

대한산업보건협회는 365 일 언제나 함께 합니다.

제4회 산업보건학술제 개최

1118
0-0
작성자
홍보팀
작성일
2011-12-27 15:29
조회
4769

제4회 산업보건학술제 개최


협회는 12월 14일(수), 서울 팔래스호텔에서 산업보건관계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4회 산업보건학술제를 개최했다. 이번 산업보건학술제는 산업보건 제도와 현장업무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하여 노사 및 학계, 전문기관의 산업보건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특강, 심포지움과 산업보건학술상 및 공로상 시상 및 수상논문 발표 그리고 축하만찬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학술제에는 『위기에서 기회로: 산업정신보건의 역할과 과제』를 주제로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우종민 교수의 특강과「‘근로자의 정신건강문제를 어떻게 접근할 것인가?’를 주제로 장세진 교수(연세원주의대 예방의학교실), 최하나 교수(강북삼성병원 정신건강의학과),이경희 책임기술원(한국전자통신연구원 건강관리실), 전재영 실장(LG전자MC사업본부 심리상담실), 고상백 교수(연세원주의대 예방의학교실)가 주제발표 하였다.
이번 학술제에서  박정선 실장(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 혜산산업보건학술우수상을, 이병국 교수(순천향대)와 정지연 교수(용인대), 최은숙 교수(경북대)가 혜산산업보건학술장려상을 수상했고, 백남원 교수가 산업보건 공로상을 받았다. 또한 포스터 부문에서는 양대희 대리(부산센타)와 홍좌령 사원(산업보건연구소)이 포스터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첨부파일 :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