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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전북산업보건센터 건물 증축 공사업체 선정)-수정공고 확인요망

작성자
최형규
작성일
2019-03-15 16:48
조회
215

<내역 변경에 따른 수정공고 확인 요망)

 

 

입 찰 공 고

(전북산업보건센터 증축공사 업체 선정)

대한산업보건협회 417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전북산업보건센터 건물증축 공사

   나. 공사현장 : 대한산업보건협회 전북산업보건센터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로 기린대로 1030)

   다.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6개월(공휴일, 우천일 포함)

   라. 공사내용 : 지상3층(872.98 )

 

2. 입찰일정

공고(등록)마감일시

제출처

입 찰 일 시

입 찰 장 소

비 고

2019.04.01.(월)

18:00까지

전주산업보건센터 3층 운영지원팀

2019.04.02일(화) 11:00

입찰서류 접수 시 별도공지

우편접수 불가

입찰접수는 입찰공고 마감일(2019.04.01.() 14:00~18:00까지 한정하여 접수가능

※ 접수처 : 전북산업보건센터 3층 운영지원팀

※ 상기일정은 협회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접수 및 입찰서 제출

   가. 전라북도 지역제한 입찰

   나. 입찰서류 접수 : 제출처에 직접방문 입찰서류 접수(접수처 및 접수시간 확인)

   다. 입찰서 작성 : 입찰접수 후 공지된 입찰일시에 직접출석하여 입찰서 작성 후 제출

                                 (입찰서 개봉(현장개봉) 후 낙찰자 선정)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의 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영업소의 소재지를 전라북도에 둔 업체

   라. 우리협회 입찰규격서(도면, 산출내역서, 시방서등)에 맞는 시공이 가능한 업체

   마.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이내 등록한 자

   바. 본회 입찰, 낙찰방법에 동의하고 성실 시공이 가능한 업체

 

  5. 입찰등록서류

   가. 출입업체 등록해당 서류(업체등록서, 입찰참가신청서)

   나. “4. 입찰참가자격” “다” 항 관련 면허증 등 입증 가능한 서류

 

6. 현장설명

   가.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

   나. 설계서 열람 : 입찰공고 첨부서류 확인 및 대한산업보건협회 본사(서울소재 자산운용팀)

                                  전북산업보건센터 운영지원팀

 

  7. 입찰방법 : 공개입찰

 

  8. 낙찰방법 : 협회가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낙찰

                           (예정가격은 입찰서 작성 후 공지, 낙찰 하한율 적용 안함)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가격의 100분의 5이상 현금 또는 하자이행보증보험증서 또는 입찰보증금

                                               무통장입금증을 입찰서류 등록 마감일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낙

                                               찰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회에 귀속함

 

  10. 입찰무효 : 응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 또는 

                             협회가 제시하는 입찰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때에는 입찰을 무효로 함(이 경우 제출된 입찰보증금은

                             협회 귀속 됨)

 

 11. 입찰유의 및 기타사항

   가. 상기 추진일정은 협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직접 방문 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음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에서는 입찰공고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 하여야 하며, 미숙지

          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라. 입찰자는 기명날인을 함에 있어 반드시 입찰자 성명(법인의 경우 대표자 성명)을 기재하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신고한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마.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정정한 곳이 있을 때에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바.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야 함

   사. 제출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능 함

   아. 문의처 : 대한산업보건협회 본부 경영지원본부 자산운용팀 최형규 팀장 02-2046-043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03. 15.

 

대 한 산 업 보 건 협 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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