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소식

대한산업보건협회는 365 일 언제나 함께 합니다.

tit_ad6

대한산업보건협회는 365 일 언제나 함께 합니다.

제6회 산업보건학술제 개최

1891
0-0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12-03 17:06
조회
4661

 


6회 산업보건학술제 개최


 


협회는 1120(), 더케이서울호텔 2층 가야금홀에서 산업보건관계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회 산업보건학술제를 개최했다. 이번 산업보건학술제는 산업보건 제도와 현장업무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하여 노사 및 학계, 전문기관의 산업보건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특강, 심포지움과 수상논문 발표 그리고 산업보건학술상 및 공로상 시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학술제에는대한산업보건협회 50을 주제로 고려대학교의과대학 김해준 교수의 특강과 울산대학교병원 김양호 교수가 산업구조의 변화속에서의 직업환경의학의 과제’, 한성대학교 박두용 교수가 ‘21C 새로운 위험사회에서의 산업위생 발전전략’, 가톨릭대학교 정혜선 교수가 보건관리체제 개편 및 산업간호 발전방향에 대해 심포지움 발표가 있었다.


이번 학술제에서 김형렬 교수(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가 혜산산업보건최우수논문상을, 피영규 교수(대구한의대학교)와 이복임 교수(울산대학교 의과대학)가 혜산산업보건우수논문상을 수상했고, 조규상 명예회장께서 산업보건 공로상을, 김락형·황인담 지부장과 이경남 전문위원이 산업보건특별공로상을 받았다. 또한 포스터 부문에서는 장려상에 김연이 대리(천안센터), 이미숙 차장(경북센터), 송명숙 사원(서울센터)3, 우수상에 권은경 대리(울산센터), 최우수상에 안선희 부장직대(산업보건환경연구소)가 수상하였다.


 


 

첨부파일 :

전체 0